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가성비 좋은 제품

[가성비 좋은 제품 추천] 비폰 포보 소고기맛 베트남 쌀국수 VIFON PHO BO BEEF FLAVOUR VIETNAMESE STYLE INSTANT RICE NOODLES

by 2득2 2024. 7. 21.

향기부터 너무나 매력적인 베트남 쌀국수, 요즘 많이들 즐겨 드시죠. 저 역시 좋아하는데요. 끓이는 과정이 없어 세상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고, 라이트 한 맛이 부담 없는 인스턴트 스타일의 베트남 쌀국수를 저는 집에서 자주 해 먹는 편입니다. 여러 브랜드가 있지만, 그중 맛도 가격도 착한 비폰 소고기맛 베트남 쌀국수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폰 포보 소고기맛 베트남 쌀국수

VIFON PHO BO BEEF FLAVOUR VIETNAMESE STYLE INSTANT RICE NOODLES 

 

맨 처음 인스턴트 베트남 쌀국수를 주문하기 시작한 계기는 일하시는 엄마의 점심을 위해서였습니다. 늘 도시락을 싸서 다니셨는데, 이른 아침부터 준비하는 과정도 힘들고, 들고 다니기도 무겁다고 하시더군요. 소화도 잘되고 싸가지고 다니기도 가벼운 간편식이 뭐 없을까, 같이 고민을 하다 생각해 낸 메뉴가 바로 인스턴트 베트남 쌀국수였답니다. 가볍기로 따지면 웬만한 작은 과자 한 봉지 무게에, 그릇에 국수와 수프, 끓는 물을 넣고 3분만 기다리면 먹을 수 있으니, 간편함 또한 최고죠. 쌀국수라 밀가루 면보다 소화도 잘되고요. 지금 생각해도 어떻게 저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는지 스스로 기특하다는. 브랜드마다 각자의 매력이 다른 편이고, 가격 또한 차이가 있습니다. 향에 민감하시다면 향의 선호도에 따라서 입맛에 맞는 브랜드 제품을 찾으시면 더욱 좋겠죠. 저는 요즘 가성비 좋은 착한 친구 비폰 소고기맛 베트남 쌀국수를 먹고 있답니다. 

어디선가 본 것 같은 익숙한 비주얼이죠? 유명한 제품이라 이미 많이들 드셔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한 봉에 60g으로 굉장히 날씬한 친구예요. 저는 옥션에서 한 박스(60 g×30봉)를 15,300원, 무료배송으로 구입했었는데, 최근에 많이 오른 것 같더라고요. 

성분과 칼로리가 잘 안 보여서 다른 이미지를 가져왔답니다. ▼▼

인스턴트식품 특유의 향미증진제, 합성향료, 카라멜 색소 등이 함유되어 있고, 계피, 정향, 아니스가 들어있어서 실제 먹을 때 은근히 풍미가 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지만, 호불호가 있는 향이어서 싫어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칼로리는 207.8 Kcal로 60g이라는 양을 감안하면 생각보다는 그리 낮지 않습니다. 나트륨은 82% 로 후덜덜하죠. 하지만 400ml의 물을 넣으면 국물의 양이 꽤 많아서 다 먹게 되지는 않더라고요. 거기서 위안을 얻어봅시다.

봉지를 오픈하면 건쌀면, 분말수프, 오일(향미유) 이렇게 세 봉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분말수프를 오픈한 모습입니다. 사진이 왠지 다이나믹하게 나왔네요. ㅎㅎㅎ 건파를 이렇게 크게 보니까 색다르다는. 

분말수프 옆에 오픈한 오일의 사진입니다. 예쁜 노란색의 향미유입니다. 

면까지 넣고 400ml의 끓는 물을 부은 상태입니다. 이제 위에 접시를 덮고 3분을 기다리면 끝. 저는 넉넉히 익은 면을 좋아해서 딱 3분을 기다리는데요. 덜 익힌 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끓는 물 붓고, 접시를 덮을 것도 없이 휘휘 좀 젓다가 바로  드시더라고요. 그래야 먹는 동안에 퍼지지 않아서 좋다고 하시면서. 쌀국수도 라면처럼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분이 지나니 면이 먹기 좋게 부드러워졌습니다. 분말수프와 오일이 잘 어우러져서 향도 많이 나는 군요. 계피 향은 별로 나지 않지만, 정향과 아니스의 향이 베트남 국수 특유의 풍미를 더해줍니다. 이 또한 개인의 호불호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면의 양이 그리 넉넉한 편은 아니어서 살짝 부족한 듯한 느낌이 들 수 있는데요. 그렇다고 2개를 드시기에는 물릴 수 있는 인스턴트의 특유의 맛과 향이 있습니다. 부족한 양은 이 국수에는 거의 없는 단백질과 식이섬유로 채우시기를 추천합니다. 좋아하시는 고기요리나 야채와 함께 드시면 더욱 좋겠죠. 그릇과 끓는 물만 있으면 먹을 수 있는 비폰 쌀국수, 아무것도 하기 싫은데 배는 고플 때, 외식하러 나가기는 귀찮은데 베트남 쌀국수는 당길 때, 한 번 드셔보세요. 나름 소박한 매력이 있는 친구랍니다.